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밤의민족

창원 밤문화, 전국에서 가장 열정적인 파티장 창원 클럽

밤이니까 창원 밤문화를 찾고 계신다면 제대로 한번 놀 수 있는 파티장 '창원 클럽'을 추천드립니다. 창원 바다는 매년 사람들이 많이 놀고 있습니다. 창원 바다 축제로 여름 내내 뜨겁게 달궈졌던 환희의 바다는 신선한 여름으로 접어들며 영화의 바다를 펼치고 있습니다. 고즈넉한 늦여름밤 창원을 화려하게 물들이는 창원근처의 부산세계불꽃축제가 열리면 바다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밤으로 변경 됩니다.


테마와 계절의 따른 창원 바다


테마와 계절에 따라 창원의 바다는 아름다움 그 모습을 바꾸지만, 연중 한결 같은 바다도 있습니다. 클럽 문화로 대표되는 창원의 음악과 춤, 파티의 바다 그 자체입니다. 창원의 밤은 1년 365일 불타는 금요일이다. 식탁 위 술잔을 흔들거리게 하는 강렬한 비트가 온몸을 파고들며 화산이 분출하듯 용솟음 치는 심장박동을 따라 흐느적거리는 몸은 리듬을 타며 창원의 클럽을 즐깁니다.


서울은 '한강' 창원은 '자유'

연령, 직업 불문 청춘의 밤

놀러오는 열혈 클럽친구들도


창원 클럽은 ' 창원 노래방'


창원 클럽은 창원 사람들의 청춘을 닮아 화끈하고 불이 타오릅니다. 차원 특유의 클럽 문화에 반해 서울 청담의 메이저 클럽을 마다하고 원정을 오는 클럽 친구들도 상당수 입니다. 서울 클럽 친구 김민규(24) 씨는 차원 클럽문화에 반해 1달에 한번씩은 꼭 방문한다고 합니다. "서울 클럽문화는 한강에 있다면, 창원 클럽의 창원 노래방은 롯데 야구 응원처럼 모든 이들이 함께 어울려 똑같이 소리 지르고 춤을 춥니다. 콘서트를 하는 가수들과 관객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즐길 수 있는 창원 밤문화를 즐겨보세요


창원 밤문화
창원 밤문화

조회수 3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